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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넥스트솔루션의 광고 대행 서비스?

넥스트솔루션은 약 20여년 동안 마케팅 솔루션 개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온라인마케팅 시장의 현재 트랜드에 맞게 체험단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자체 회원으로 보유한 인플루언서 집단은 광고주님들의 사업 성공에 도움을 드릴것입니다.

체험단의 광고 진행은 매우 간단합니다.
저희가 회원으로 보유한 인플루언서들이 광고주님들의 매장에 방문한 후 실제 음식 및 서비스 체험을 완료한 후 촬영한 사진과 함께 보유한 블로그에 리뷰를 포스팅합니다.

...
강남 성형외과
신사동 중국집
천안 맛집
해운대 횟집
대전 피부관리
...

포스팅된 글은 국내의 독점적 포탈사이트 N사에서 위와 같은 검색어로 검색했을때 블로그 상단에 노출됩니다.



02. 체험단 마케팅 진행 과정



 
① 광고 수주
- 광고주의 광고 의뢰 및 계약
- 캠페인 진행중 광고주가 원하는 리뷰 내용 및 타켓 키워드 등 지속적으로 협의 및 가이드라인 제공

② 캠페인 공시
- 자체 회원으로 보유한 인플루언서에게 신규 광고 캠페인 공시

③ 신청
- 인플루언서 회원들의 참여 신청
- 대행사인 넥스트솔루션은 신청자의 개인 블로그를 확인 후 광고주의 광고에 적합한 인풀러언서들로 최종 체험단 선정

④ 체험
- 방문형인 경우: 체험단은 광고주 매장에 체험 방문(사진 촬영), 체험 후 인플루언서는 개인 블로그에 리뷰 포스팅
- 배송형인 경우: 광고주가 인플루언서에게 제품 배송, 제품 리뷰 포스팅

⑤ 보고
- 캠페인 종료 후 광고주에게 보고



03. 예상효과

'이 동네의 맛집은 어디일까?'
'선크림은 어떤게 좋을까?'

현재는 스마트폰 시대입니다.
스마트폰은 전화 가능한 컴퓨터라 할수 있고 우리는 모두 이 컴퓨터 한대를 주머니에 넣고 다닙니다.

일상생활에서, 이동 중 우리는 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모든 정보를 검색합니다.
심지어 식사 한끼를 어디서 할지 조차 스마트폰에서의 검색을 통해 결정합니다.

때문에 국내 독점 포탈 N사의 검색 결과에 노출된 실제 체험자의 우호적인 리뷰는 매장의 방문에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오프라인 매장뿐만이 아닙니다.
온라인으로 상점을 운영하는 모든 사업체에게도 해당됩니다.

온라인: 포털스토어, 자사몰, 쇼핑몰, 식품, 생활용품, 디지털 등
오프라인음식점,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미용실, 피부관리샵, 문신, 패션, 병원, 법무사, 세무사 등



04. 상품

 방문형: 체험단으로 선정된 인풀러언서가 직접 매장을 방문해 체험후(사진 촬영) 리뷰를 포스팅
► 배송형오프라인 매장이 없는 온라인 상점인 경우 제품을 선정된 인플루언서에게 배송한 후 제품 체험후 리뷰를 포스팅
 기자단: 광고주가 제공한 설명과 사진으로만 리뷰를 포스팅
* 가격은 상담후 결정 됨



05. 자주하는 질문(FAQ)

Q. 넥스트솔루션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가 뭔가요?

A. 결론적으로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넥스트솔루션에서는 지역별 동일한 업종, 또는 비슷한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상점에 대해 광고주 수를 한정적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제한에 도달한 업종인 경우 신규 광고주의 요청이 있어도 더 이상 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관련 분야 사업을 먼저 시작한 대형 온라인 광고 대행사는 많습니다.


예를 들어서 A라는 대형 대행사에서 서울 강남의 중국집을 광고주로 10개 보유해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10개의 중국집 모두 '맛있다' '친절하다' '좋다' '최고다' 등의 내용으로 블로그 포스팅을 합니다.


포스팅된 글은 상위권 노출을 위해 경쟁하며, 중국집 10곳의 사장님들은 서비스 경쟁, 가격 경쟁 등 경쟁만 부축이는 현상이 발생할 것입니다.


경쟁만 부축이고 광고주에게 지출된 광고비보다 더 큰 이득을 주려는 노력이 1도 없는 이런 대행사에 의뢰하고 싶으시진 않으시겠죠?


넥스트솔루션에서는 동일 지역 및 업종군에 대한 광고주 수를 엄격하게 제한하며 또한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Q. 온라인 광고를 꼭 해야 할까요?

A. 위 예상효과의 글에서 언급하였습니다.

식사 한끼를 해도 스마트폰에서 검색하여 리뷰가 좋은 식당을 찾아가는 세상입니다.


온라인 광고를 하지 않는다면 영업 경쟁력이 떨어질수 밖에 없습니다.

더군다나 신규 매장이라면 오픈 초기의 오픈프리미엄(오픈빨) 시기가 최적기입니다.


더 중요한건 손님을 맞이할 완벽한 준비를 하신 후 광고를 시작해야 한다는겁니다.


음식점이라면 메뉴 준비가 미흡한 상황에서 광고를 시도해봐야 처음 방문한 손님의 재방문 요율은 떨어질 것입니다.


Q. 상품 종류 중 방문형, 배송형, 기자단 중 어떤걸 선택해야 하나요?

A. 오프라인 매장만 운영하신다면 방문형, 온라인 상점만 운영하신다면 배송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온오프라인 동시에 사업을 진행하신다면 방문형, 배송형 2가지를 다 병행하실수 있습니다.


기자단 상품은 실제 체험 결과의 리뷰가 아니기 때문에 현실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순위와 상관없이 포탈사이트에서 검색이 되길 원하실 경우, 또는 대량 포스팅을 원하실 경우 유용합니다.



저희를 꼭 선택해야 한다고 말씀드릴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제공해 드리는 가이드라인을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꼭 어렵게 시작하신 비지니스에서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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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자: 이희정 실장
• Tel: 010-9785-2252
• e-Mail: sjmom0918@naver.com